GO-RANG 정보 통통


Rang's 평가

★★★☆☆
3.9/5


 

 

얼마 전 지인 결혼식에 다녀왔는데, 거기서 찍힌 내 머리를 보고 너무 충격 받았다.
염색 안하고 방치한지 오래된건 알고있었으나, 머리 상태가 정말 이따구인줄 모르고있었다.

 

 

집이랑 사무실에만 있으니, 자연광에서 내 머리색을 볼 일이 없어서,
내머리는 뿌리부터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너무나도 선명한 블랙과 주황빛 가득한 투톤 머리를 하고 댕겼던 것이다.

그야말로 촌스러움의 극치

(심각하다)

 

 

 

 

 

 

사실 돈 더 주고 차홍아르더나 같은 유명 미용실에 가고싶었으나,
이번 달 예상치 못하게 쓴 큰 돈들 때문에 결국 가성비 미용실을 찾게 되었다.

 


집 근처이기도 하고, 사진으로 보았을 때 너무(?) 매장이 작아보이지 않고

깔끔해 보이는 이 곳 '두쏠뷰티'로 정했다.

 

 

 

 

근데 사실 좀 겁났다.
예전에 싼맛에 머리했다가 개털 된 적이 있기 때문에 혹시 머리 망치면 어떻하지 라는 불안감이 있었다.
제발 잘 되길... ㅠㅠ

 

 

 

 

염색 안한지 6개월이 넘은 상태라 뿌리는 정말 자랄만큼 자란 상태.
뿌리염색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머리 전체에 올라와있는 촌스러운 붉은기를 덮어버리는게 너무너무 시급했다.

 

 

 

 

전체 염색을 요청했고, 자리를 안내 받았다.
크고 깔끔하지만 유행이 지난듯한 느낌의 동네 미용실

매장안에 자리는 10자리 정도 있었고, 역시 코로나 때문인지 매장 내는 한산했다.

오후 2시 쯤 전화 해서 당일 오후 5시에 예약을 했지만 예약없이 와도 문제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먼저 디자이너 분과 염색 색상 상담을 했다.

 

 


현재 내 머리 색의 촌스러운 주황색 플러스 붉은 색이 보이지 않도록 차분한 브라운으로 덮어달라고 주문했다.
그리고 또 다른 문제 너무 심한 머리 층이었는데, 가장 긴 층의 층을 아에 없애달라고 했다.

 

 

 

 

 

 


염색이 시작되었다.
머리해주시는 분이 엄청 느긋느긋? 빠르게 휙휙 움직이시는 분은 아니었는데,
차분하고 꼼꼼히 염색약을 발라주셨다.

 

 

 


약 다 바르고 어느 미용실과 다르지 않게 음료를 주셨다.
난 걍 오렌지 주소 픽픽

 

근데 웃긴건, 가격표시에는 '기장추가' 없음이라고 되어있는데 길이별로 가격이 다름???

응??? 이게 기장추가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기장추가 요금 없음으로 되어있으나, 기장별로 요금 다름

 

 

 


샴푸도 느리지만 부드럽게 꼼꼼히 해주셨다.

마지막 드라이까지 촵촵 잘해주셨다.

 

 

 

계산은 74,000원
(염색 비용 70,000원에 샴푸비용 4000원 추가 됨)

 

 

 


가슴선 까지 오는 긴 머리 기장에
10만원이 안되는 착한 가격이다.

 


색 나온걸 보니 요청한대로 나왔으나, 뭔가 아쉽??
100점 만점 중 75점

그래도 가성비는 최고다.

 

 

 

 

 

 

 

 


두 줄 요약평

 

 예약 안했는데 갑자기 진짜 저렴한 가격에 머리 하고 싶다면 추천
컷트는 그냥 동네 미용실 정도, 염색은 가격대비 만족


 

 

주소 & 지도 ↓

두쏠뷰티 Dusol Beauty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 337 (세이브존 지하 2층)